탕구리's 블로그

프리메드 도화공원 사업! 본문

일상생활

프리메드 도화공원 사업!

탕구리당 2020. 11. 3. 02:02
반응형

2020년 하반기 프리메드 23기 활동에 다시 참여하여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짞짞짞! 하다가 분명 후회할 것 같지만 그래도 뭔가 시간을 좀 더 알차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다시 시작했슴다!

 

우선, 프리메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를 하자면

프리메드는 대학생이 운영하는 "비영리 민간의료 단체"이며 NGO로 소속되어 있는 단체입니다.

물론 저는 대학생이 아니지만 크흠....(처음 시작했던 2018년에도 학생이 아니었지만..)

 

무튼!! 23기 사업의 시작은 도화공원사업!

동작구에 위치한 도화공원에서 "동작구 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치매 고위험 고령 수혜자분들을 대상으로 치매 조기검진, phr 카드 제작 및 배부 그리고 감염예방 키트를 드리는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도화공원 사업이란?!

 

 

 

 

사업은 총3회에 걸쳐서 진행하였고, 저는 10월 28일에 진행된 2차 사업활동에 참여하였으며

사업 활동 시간은 오후 1:00 ~ 5:00시 까지 총 4시간의 활동이 예정되어있었습니다.

 

사업을 진행하기전 기본 교육을 진행하기 위해 신촌에 위치한 프리메드 사무실로 꼬꼬!!
1년만에 사무실에 가는거였는데 얼마나 발걸음이 무겁던지....(으윽..전날 회식)

 

 

신촌 사무실에 도착하니! 사업활동에서 전달드릴 엄청난 양의 의료키트가 절 반기더군요...

 

 

사무실에 앉을 공간도 없어ㅠㅠㅠ

 

무료진료소본부장님께서 사업 활동전 친절하게 교육도 해주시고
빠지는 물품이 생기지 않게 다같이 짐도 열심히 챙겨서 출발!

 

 

 

사업을 준비하는 과정은 사진을 따로 찍지는 못했음... 인원이 많이 없었기 때문에 짐나르느라 바빴어요...

이미 상담 받고 계시는 분들도 있지만 사업 시작하자마자 한장 찍고 흔적남기기~!

예상보다 사업활동이 인기폭발하여 예정된시간보다 일찍 끝났기 때문에 조.기.퇴.근! 너무 재밋게 봉사해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었는데 뒤돌아보니 시간이 훅~~~가있더라구요.

 

봉사가 모두 끝나고 "동작구 치매안심센터" 선생님들과도 사진한장 찍었습니다.

 

 

아마 동작구는 치매 걱정 없을꺼야.

 

 

오랜만에 단원증도 메고 

 

 

 

 셀카도 한장 찍었다지?

 

 

 

오랜만에 봉사하니까 너무 재밋다!!! 여러분도 프리메드 하세요~!

반응형
Comments